Saas-Fee Activity & Experience








사스-페, 어드벤처 월드

    나무 꼭대기 트렉은 여러 개의 다양한 현수교와 공중 케이블 노선으로 연결되어 있다. 이 환상적인 경험은 각자의 수준에 맞게 모든 사람들(신장이 최소 1m 10cm이상)이 즐길 수 있다. 운동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사람은 물론 집에서 뒹굴 거리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.

입문 코스는 9개의 장애물로 이루어지며, 모든 사람들이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곳이다. 안전 교육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나무 꼭대기에 자리한 노선에서 만나게 될 다양한 장애물을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충고도 얻을 것이다. 이런 교육 덕택에 이 곳의 시설들을 올바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.

디스커버리 투어(discovery tour)는 15개의 장애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어린 탐험가(적어도 1m 10Cm 신장이 되어야 함)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 혹은 동반하고 있는 성인들까지 이 루트를 정복하는 성공을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.

그랜드 투어(grand tour)는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이(신장 1m 40 이상)를 위한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모험을 제공하고 있다. 이 곳에는 정복해야 하는 12개의 쉬운 장애물, 12개의 중간 난이도 장애물 및 11개의 난이도 높은 장애물이 있다.

크게 벌어진 협곡을 넘게 되는 두 곳의 굉장한 "티롤라인(Tyroliennes)" 은 어드벤처 숲의 주된 아이템이다. 두 개 중 긴 것은, 어지러울 정도의 높이에 있으며 아드레날린-지수가 280미터 이다. 짧은 것은, 되돌아 갈 때 사용되며, 경외심이 절로 나오는 길이만도 210미터에 달한다.





페블리츠 봅슬레이 활강장

    경사도가 제법 되는 리프트가 알프스 내에 자리한 최고 높이의 롤러-코스터 중 한 곳까지 이동시켜 준다. 이 곳, 전원 지대에 위치한 커브길이 있는 펀 파크는 온 가족들에게 흥미진진함과 재미를 약속해 준다. 큰 숨을 틀이 마시고 출발해 보자! 출발 한지 얼마 되지 않아, 그야말로 커브길을 도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. 9미터 높이에서, 스위스 유일의 360도로 도는 고리모양의 코스는 첫 번째 쾌감을 안겨 줄 것이며, 곧이어 봅슬레이는 악명 높은 "점프 벤드(jump bend)"로 돌진하게 될 것이다. 3번의 놀라운 점프 코스가 있는 이 곳은 900미터 길이를 달려 내려간 후 끝을 맺게 된다.





마모트 관찰하고 먹이주기

    수 많은 마모트가 슈필보덴(Spielbodend) 지역에서 살고 있다. 마모트는 때때로 지하 동굴에 숨어있고, 때때로 땅 위에 올라와 있기도 한다. 슈필보덴에서 사스-페까지 이어지는 하이킹 트레일에서 작은 설치류들이 지나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. 행운이 따른다면 동물들은 직접 당신의 손에서 먹이를 먹을 수도 있다. 이러한 잊을 수 없는 경험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특히 좋아한다.





크나이프 시설

    사스-페(Saas-Fee)의 아름다운 풍경에 둘러싸여, 크나이프 시설(물장구장, 워터 스트림, 팔 담그는 탕, 족탕, 그리고 조용한 휴식 지역 등)에서 영혼과 신체를 건강하게 해보자. "알프스의 진주" 답게, 사스페는 4,000미터 고봉들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. 빙하, 산, 그리고 개천에서 물이 세 방면으로 계곡으로 흘러 들어가고, 이로 인해 사스페는 마치 호수 위에 있는 성과 같은 느낌이 난다. 이 지역은 물이 풍부하며, 알프스 웰니스의 중심부로, "비피그(Bifig)" 크나이프 시설 덕분에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다.